본문

뉴스

아우디 코리아, 유니버설 뮤직과 공연 MOU 체결


아우디 코리아는 유니버설 뮤직과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가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가 세계 최초다.

이날 체결식은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와 유니버설 뮤직 코리아 양범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체결된 양해각서에 따라 아우디 코리아는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와 함께 문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세계적인 레코드 회사인 유니버설 뮤직과 아우디의 감성이 잘 묻어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함께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 코리아는 문화를 통해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나아가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법인 설립 후 지난 10년 동안 아우디 라이브,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서울모터쇼에서의 아우디 패션쇼, 청룡영화제 및 부산 영화제 영화인의 밤 행사 후원 등 다양한 문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펼쳐왔으며, 이를 통해 아우디의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정신과 아우디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아우디 코리아는 유니버설 뮤직과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협약 체결을 맺음으로써 문화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