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2015년형 알페온 출시를 기념해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등 준대형 럭셔리 세단에 걸맞은 품격 있는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29일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알페온 오너 및 관심 고객 총 144명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며 최고의 골프 코스로 알려진 베네스트 CC에 초청, 라운딩과 프로 골퍼들의 원 포인트 레슨, 만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쳤다.
이번 대회의 우승 고객에게는 트로피와 우승 재킷이 주어졌고, 시상품으로 200만 원 상당의 해외 골프 투어 여행상품권이 함께 제공됐다. 준우승 고객과 특별상 수상 고객들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과 골프용품 및 의류, LED TV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등 행사 참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의 일환으로 프로페셔널들을 위한 럭셔리라는 주제에 맞춰 진행됐다. 또한, 온라인 응모 시 나는 프로페셔널이다, 나의 알페온 이야기라는 주제로 행사 참가자들이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을 선정해 시상하며 행사에 참석한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2015년형 알페온은 준대형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감과 최고 수준의 정숙성에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함으로써 준대형 럭셔리 세단으로서의 품격과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알페온과 함께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