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포츠 세단 S60 R-디자인 출시에 앞서 KBS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출연 중인 에릭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젊은 고객층에 대한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에 나섰다. 이에 따라 오는 1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되는 볼보 R-디자인 시리즈 출시 행사에서 에릭이 참석해 포토 세션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연애의 발견에 S60, XC60, V40 차량을 협찬한 볼보자동차는 드라마 중 에릭이 S60과 함께 건축업체 대표이자 매력 넘치는 남자 강태하로 연기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과 아울러 가수이자 연기자로서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갖춰 이번 S60 R-디자인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 선정과 관련해 에릭은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더불어 전용 스타일링 킷까지 강화된 S60 R-Design은 자신의 이미지와도 닮은 것 같다.”며 “드라마 상에서도 S60을 운전하면서 볼보 자동차의 매력을 알게되었는데 동일한 모델의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볼보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S60 R-Design은 모터스포츠 역사에 있어서 볼보자동차의 영광을 계승한 모델로서 기존 S60에 전용 스타일링 킷을 적용해 내/외관 디자인을 보다 세련되고 스포티하게 변화시킨 모델이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S60 외에도 V40 및 V60, XC60, XC90 등의 R-디자인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선보여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 독보적인 지능형 안전 시스템을 모두 갖춘 고성능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