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2014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아시아퍼시픽에 2년 연속 편입하며 지속가능 경영 대표기업으로서 위상을 강화했다. 한국타이어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아시아퍼시픽 부분 평가 대상 600개 기업 중 자동차부품 및 타이어 산업 내 최고 3개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대표기업으로 위상을 공고히 했다. 특히 기후 변화와 대응, 인재경영, 윤리경영과 환경경영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한국타이어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해왔다. 사내에서는 윤리 규범 재정립, 윤리교육 및 공정거래 캠페인 등을 통해 윤리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외부적으로는 한국타이어 나눔재단을 통해 장학∙교육사업, 의료복지사업, 임직원 봉사활동 등의 전사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바탕으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코리아에도 2011년부터 4년 연속 동시 편입되며 지속가능경영을 재확인하기도 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2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아시아 퍼시픽에 편입되며 글로벌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지속가능 경영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정도 경영 실천에 앞장서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