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불스원,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불스원은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인터랙티브 광고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배너/어플리케이션/기타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불스원의 광고는 잡지에 집행된 NFC칩과 QR코드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광고로 4개의 관절구조로 이루어진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강력한 밀착력으로 빗길 운전 시 선명하게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잡지를 보면서 바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제품의 성능을 확인한 후 앞 자동차의 번호판을 입력하면 바로 즉석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독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2014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해 지난 1년간 국내 최고의 광고를 가리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8개의 일반부문과 9개의 특별상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됐다.

불스원 마케팅 담당 유정연 전무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간되는 매거진 모터트렌드와 함께 채널을 넘나드는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를 진행했다. NFC칩과 QR코드를 활용하여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PC에서 제품의 성능을 가상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이번 광고를 통해 불스원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에 혁신적이라는 이미지를 부여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