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닛산, 캐시카이 출시 기념 전국 고객 시승행사 실시


한국닛산은 캐시카이의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캐시카이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캐시카이는 지난 11일 공식 출시된 닛산의 첫 디젤 SUV 모델로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국 고객 시승행사이다. 캐시카이 특유의 세련되고 매끄러운 도심형 주행성능을 도로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으며 행사 동안 캐시카이 뿐만 아니라 쥬크, 패스파인더 등 닛산의 풀 SUV 라인업 모두 시승이 가능하다.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캐시카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캐시카이 포토 키오스크, 포켓 당구/탁구/에어하키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멀티테이블 게임, 어린 자녀가 블록놀이와 색칠공부 등을 할 수 있는 키즈 존, 음료 및 다과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캐시카이 카페 등이 마련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캐시카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 닛산의 첨단 안전 기술, 우수한 연비,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며 출시 직후 국내 디젤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캐시카이 시승회를 통해 전 세계 200만 고객이 검증한 캐시카이의 탁월한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시승행사는 15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16일 분당, 22일 서초/인천, 23일 안양, 29일 일산/목동, 30일 대구/포항, 12월 6일 대전, 7일 청주, 13일 부산, 14일 창원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