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대표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가 미국의 공신력 있는 안전평가기관이 실시한 충돌테스트에서 2년 연속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오딧세이는 지난 20일,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스몰 오버랩 충돌테스트 결과에서 미니밴 부문의 총 5개 차량 중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획득했다.
혼다 오딧세이는 이번 테스트에서 총 6가지의 충돌 항목 중 더미 상해 결과를 비롯해 5가지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G를 받았다. 나머지 차체 구조 결과에서는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인 A를 획득해 최종 결과에서 경쟁 차종 4종을 제치고 유일하게 전체 최고 등급 G에 선정되었다.
오딧세이는 최근 해외 저명 기관 및 매체를 통해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동급 경쟁 모델 대비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11월 17일 미국 자동차 전문 평가기관 켈리블루북이 주최한 2015 Best Buy Awards의 미니밴 부문에서 강력한 주행 성능, 동급 최고의 연비, 넓은 적재 공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세련된 디자인 등 다양한 부분을 높이 평가받아 최고의 미니밴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미국 자동차 정보 전문 사이트 에드먼즈닷컴과 패런츠매거진이 함께 선정한 기술력과 안전성을 갖춘 베스트 10 패밀리카에서도 오딧세이가 높은 안전성, 넓은 적재공간, 뛰어난 기술력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