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지엠, 인터넷 소통 대상 수상


한국지엠은 26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한 제 7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과 CEO 소통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국지엠은 작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에는 그보다 한 단계 위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한국 자동차업계 소셜 미디어 리더로서 자리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올해 신설된 기업부문 CEO 소통 대상도 한국지엠이 차지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종합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내부평가, 고객평가, 전문가평가, 운영성 평가의 4단계로 구성된 평가과정을 약 2000여 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수상 기업 및 기관들은 소셜 미디어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최종 검증을 거쳤다.

한국지엠 홍보부문 황지나 부사장은 “고객 소통을 위한 한국지엠의 끊임없는 노력이 5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실로 돌아와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 2006년부터 신차 발표회, 시승 행사와 같이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행사에 라이브 웹캐스트, 웹챗 등을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해왔다. 또, 즉석에서 신차 관련 온라인 질의응답을 갖는 등 소셜 미디어 및 뉴미디어를 활용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벌여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