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뉴 아우디 TT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가 3세대 뉴 아우디 TT에 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2를 공급한다. 이번 뉴 아우디 TT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통해 프리미엄 세단뿐만 아니라 고성능 스포츠카에까지 공급을 확대하게 되었다. 특히 스포츠카는 일반타이어에 비해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번 공급은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을 입증하는 또 다른 성과가 되고 있다. 또한, 스포츠카의 본고장인 유럽지역의 프리미엄 모델에 공급함에 따라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벤투스 S1 에보2는 뉴 아우디 TT에 정확한 핸들링과 뛰어난 제동력, 방향 조정성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한다.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에서 검증된 기술력을 집약하여 어려운 주행 상황 속에서도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연비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결합했으며 젖은 노면에서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강화하고 소음을 최소화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세계적인 스포츠카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아우디 TT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게 된 것은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술의 리더십 강화를 통해 품질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쓰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