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지엠, 신년맞이 1월 구매 혜택


한국지엠이 2015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을 시행하고 더욱 알차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작년 한 해 동안 쉐보레 제품을 응원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 등 2개 차종 구매시 최대 100만원의 보험료를 지원하고 3년간 3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혜택 및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중복으로 적용해 준다. 이는 올해 한국지엠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명칭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새롭게 함에 따라 1월 한 달간 쉐보레 스파크 혹은 크루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더불어 0% 무이자할부 및 무이자 유예할부 프로그램을 1월에도 지속하고 스파크와 크루즈 차량에 대해 선수금이 없는 진정한 의미의 1%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한국지엠은 이 밖에도 1월 중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차종별 최대 200만원 보험료 지원 및 생산일자별 최대 200만원 유류비 지원,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대상 차종을 매그너스와 구형 마티즈까지 확대 적용, 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고급 귀마개 증정 및 추첨을 통해 스파크와 아이패드 에어 제공 등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한국지엠은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지난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을 1월 한 달간 시행해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