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는 2015 북미 국제 오토쇼(2015 NAIAS)에서 새로운 모델인 뉴 미니 JCW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국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인 디트로이트에서 공개되는 뉴 미니 JCW는 미니만의 특별한 드라이빙 감성과 재미에 레이싱의 열정을 더 한 모델이다. 더욱 강력해진 터보 엔진과 최적화된 서스펜션, 공기역학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성능과 세련된 품질을 동시에 보여준다.
뉴 미니 JCW와 더불어 3세대 뉴 미니와 미니 최초의 5도어 해치백 모델인 뉴 미니 5도어, 그리고 컨셉 모델인 미니 수퍼레제라 비전도 함께 선보인다. 미니 수퍼레제라 비전은 전통의 로드스터 컨셉에 영국의 스타일과 이탈리아 투어링 수퍼레제라의 감각, 순수한 디자인과 일관된 경량 구조, 순수 전기구동장치를 융합한 미니만의 선구적 모델이다.
또한 미니는 2015 북미 국제 오토쇼가 열리는 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옵션과 함께 나만의 미니를 디자인할 수 있는 미니 유어스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함께 소개한다.
2015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소개되는 뉴 미니 JCW는 55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 성능을 갖춘 고성능 모델이다. 미니의 축적된 레이싱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2.0리터 4기통 미니 트윈파워 터보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1마력의 강력한 힘을 갖췄다. 엔진성능이 향상된 만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6.1초이며, 최고속도는 246km/h에 이른다.
뉴 미니 JCW는 정확한 차량 제어와 함께 극강의 주행 성능을 선보이며, 일상 주행 상황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모델이다. JC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은 최고의 성능이라는 목표 아래 전문 레이싱카 수준의 엔진과 서스펜션, 차체, 운전석에 적용하는 기술들을 개발하고 결합해 얻어낸 결과물이다.
231마력의 강력한 4기통 터보엔진과 브렘보사와 협력해 뉴 미니 JCW의 특성에 맞게 제작한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 JCW 전용 레이스 스포크 디자인의 17인치 경합금 휠과 스포츠 서스펜션, JCW 공기역학키트, 차량 전면부의 눈에 띄게 큰 공기 흡입구와 JCW 모델에 맞춤 설계된 스포츠카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장비 및 기능들이 탑재된 뉴 미니 JCW는 이미 미니 브랜드 중에서 가장 고성능의 차량이다. 이전 세대 모델들과 비교했을 때 향상된 주행 성능을 가진 반면 더욱 효율적인 연료 소비량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미니의 컴팩트 로드스터 컨셉 모델인 미니 수퍼레제라 비전은 이탈리아의 디자인 및 바디 제조업체 투어링 수퍼레제라와 미니 간의 협력으로 탄생했으며 운전의 재미와 심미적 매력\'이라는 본질적 요소에 철저히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손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미니 수퍼레제라 비전은 클래식 오픈탑 2인승 스포츠카의 현대적인 해석을 제시하며, 영국의 스타일과 이탈리아의 감각이 결합된 미니멀하면서도 고도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사한다. 바디에는 전통의 경량 구조 기술이 적용됐으며, 현대적인 구동장치는 순수한 운전의 재미와 민첩성, 그리고 혁신적인 효율성을 제공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