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참가해 신차 티볼리와 코란도 시리즈를 비롯한 SUV 전 모델을 다양한 용품들과 함께 전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3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 산업전에 티볼리와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스포츠 등 SUV 전 모델 총 6대를 다양한 콘셉트로 선보인다. 특히, 전시장은 티볼리의 제품 콘셉트인 어반 다이내믹을 주제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에 아웃도어의 분위기를 조화시켰다.
티볼리는 대용량 루프박스로 넉넉한 적재공간을 확보하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적용했으며, 자전거를 적재할 수 있는 가로바를 설치하여 다양한 활용 방안을 제안했다. 또한, 쌍용차 최초로 티볼리의 스타일과 타겟 고객층의 특성에 맞춰 디자인한 백팩과 클러치백, 여권지갑, 후드티셔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티볼리 브랜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플래그십 SUV 렉스턴 W는 카약을 적재해 수상스포츠 등 색다른 레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활용방안을 제시했다. 코란도 C는 루프박스를, 코란도 스포츠에는 순정데크톱으로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하는 한편 스키캐리어를 설치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코란도 투리스모에는 EBS 애니메이션 캐릭터 두다다쿵을 소재로 한 귀여운 래핑과 쁘레베베사의 유아용 페도라 카시트를 적용해 어린 자녀를 둔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쌍용차는 전시관 방문객에게 브랜드 뉴 2015 티볼리 페스티벌 응모권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티볼리 출시를 맞아 진행되는 브랜드 뉴 페스티벌은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티볼리(1명),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