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5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윈터 아이셉트 에보2와 스마트 컨트롤 AW02 2개 상품이 최종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올해 초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세계적 권위의 어워드를 잇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과 기술 리더십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국타이어가 금년에 수상한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고속 주행 시 퍼포먼스와 윈터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고성능 겨울용 타이어로 비대칭 블록 설계를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 된 드라이빙을 실현하며 2015년 하반기 국내외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겨울용 트럭버스 타이어 스마트 컨트롤 AW02는 빙판과 눈길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마일리지 성능을 높이고 가혹한 사용조건에서의 고무 갈라짐에 강하도록 디자인되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의 디자인 우수성과 최첨단 기술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술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