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SK엔카, 국내 최초 모바일 중고차 경매 입찰 서비스 실시


SK C&C 엔카사업부는 국내 최초로 모바일 기기에서 중고차 경매 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매 시스템을 개편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SK엔카는 이번 개편으로 핸드폰이나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중고차 경매 입찰이 가능하도록 해 중고차 경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모바일로 중고차 경매 입찰을 원하는 중고차 매매업자 및 수출업자는 엔카옥션에 경매 회원으로 가입하고 참여할 수 있다. 경매에 출품된 중고차는 매주 수, 목요일에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엔카옥션 경매장에서 실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도 차량 점검내역과 30여장의 내외관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한편 SK엔카는 경매 시스템 개편과 함께 엔카옥션 이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경∙공매 출품 차량 중심의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경/공매에 참여하고자 하는 중고차 매매업자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출품 차량의 정보를 보다 쉽게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SK엔카 특수판매본부 최문석 본부장은 “경매장에 직접 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국내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중고차 경매 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매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며 “SK엔카만의 철저한 차량 진단을 거친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경매에 출품해 중고차 경매 활성화 및 시장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엔카옥션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중고차 경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카옥션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