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볼보차,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 차량 협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 달 14일부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 S80과 XC60, 그리고 V60등 자사의 대표 모델 3종을 협찬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볼보자동차는 극중 주인공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협찬하여 각 차량이 갖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함은 물론, 볼보자동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주인공이자 성공이 곧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거침없이 나아가는 스타 쉐프, 레나 정(김성령 분)은 볼보 S80을 탄다.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S80은 우아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 그리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춘 모델이다.

또한, TNC그룹 장남이자 부와 능력을 다 가진 남자 박민준(이종혁 분)은 도시형 크로스오버 XC60을 탄다. SUV의 강인한 익스테리어에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인테리어를 갖춘 XC60은 겉은 강인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박민준의 모습과 잘 매치되고 있다.

수려한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의 TNC 그룹 차남 박재준(윤박 분)은 V60을 탄다. 볼보의 다이내믹 스포츠 왜건V60은 혁신적인 공간 활용성에 뛰어난 연료 효율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극중 캐릭터의 성격이나 상황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차량을 협찬하여 볼보자동차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