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르노삼성, 2016년형 SM3 네오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스마트한 편의 사양을 대폭 강화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 2016년형 SM3 네오를 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2016년형 SM3 네오에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던 LE 트림을 부활시키면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17인치 글로시 블랙 투톤 알로이 휠, 프런트 하단 듀얼 크롬바 등의 사양들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RE 트림에는 선택품목으로 제공하던 최고급 블랙 가죽 시트를 가격 변동 없이 추가했다.

또한, SM7 노바, SM5 노바에 국내 최초로 적용된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을 RE트림에 선택옵션으로 제공한다.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은 자동차와 스마트폰을 융합시킨 인포테인먼트 기술로 T-맵 내비게이션을 통신사 구분 없이 차량의 대형 화면에 그대로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에 있는 각종 음악, 사진, 비디오 또한 구현할 수 있다.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은 기존 경쟁사에서 선보인 블루투스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과 차량의 모니터를 와이파이로 연결하는 시스템이며, 차량의 모니터-스마트폰 간 양방향 조작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SE트림은 프로젝션 헤드램프, 오토라이팅 헤드램프, 레인센싱 와이퍼, 글로시 블랙 인테리어 같은 고급 사양들을 기본으로 제공해 제품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었다. 아울러, 깊이 있는 색감이 돋보이는 펄 그레이 색상을 추가해 매력적인 디자인 어울리는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6년 SM3 네오는 4개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부 가격은 PE 1,590만원, SE 1,740만원, LE 1,890만원, RE 1,998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