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코리아, 2015 서울모터쇼에서 역대 최다 프리미어 공개


폭스바겐코리아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세계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폭스바겐이 제시하는 미래 자동차의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한국의 자동차 팬들에게 선보인다.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이라는 주제하에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미래의 모빌리티를 대변하는 폭스바겐의 컨셉카부터 최신 디자인과 첨단 혁신 기술로 무장한 신차들, 그리고 지금 당장 만날 수 있는 드림카 라인업을 한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를 위해 폭스바겐은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아시아 프리미어 1종, 코리아 프리미어 5종 등 총 6개 모델을 최초로 선보이는 한편 현재 라인업까지 총 18종의 모델을 소개한다. 특히 컨셉카와 미 출시 모델 등 최초로 공개되는 6종의 신차는 자동차 산업을 선도해가는 폭스바겐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미래 디자인과 혁신 기술의 지향점을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소형 크로스나오버 쿠페형 SUV 컨셉카인 티록은 폭스바겐의 새로운 SUV 시리즈의 미래를 대변하는 모델로 폭스바겐이 명실공히 SUV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컴팩트 SUV 티구안과 대형 SUV 투아렉에 티록을 더해 다양한 세그먼트의 SUV 모델을 보유하며 SUV 시장의 강자로 저력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하이브리드카의 편견을 깬 골프 GTE는 미래 자동차 기술을 가장 현실적으로 풀어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써 폭스바겐의 차세대 생산 전략인 MQB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또한,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골프 TDI, GTD, GTI 모델과 더불어 골프 역사상 가장 고성능 모델인 골프 R, 소형 MPV 모델 골프 스포츠 밴을 통해 단일 모델 내에서 가장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아울러 아시아 최초로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되는 디자인 비전 GTI 컨셉은 폭스바겐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해 탄생한 모델로 디자인과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담은 궁극의 골프를 지향하는 이 컨셉카는 폭스바겐의 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한편 폭스바겐은 오늘 서울모터쇼를 통해 신형 폴로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판매를 개시한다. 신형 폴로는 세련되고 당당해진 외관에 다운사이징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1.4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소형차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과 최고의 안전 및 품질 수준을 갖췄다. 또한, 편의장비까지도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해 컴팩트 해치백의 기준을 다시 한번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1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