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렉서스, 2015 서울모터쇼서 비전 2020 방향 제시


렉서스는 4월 3일부터 4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RC F, RC350 F 스포트의 국내 출시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LF-LC컨셉트를 등 총 12종의 렉서스 모델을 전시하며 고객제일주의에 입각한 렉서스의 세계관 알리기에 나선다.

한국렉서스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한국어 프레스 브리핑을 통해 “올해로 렉서스가 한국에 진출한 지 15년을 맞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렉서스 비전 2020을위해 하이브리드 / 와쿠도키 중심의 라인업의 강화, 고객제일주의 심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을 약속 드린다” 며 “2015 서울 모터쇼를 통해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와쿠도키 상품 라인업과 고객제일주의에 이르는 차원이 다른 렉서스의 세계관을 고객들이 체험하고 감동받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렉서스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올해 국내에서의 렉서스 브랜드 전략인 하이브리드와 렉서스와쿠도키의 컨셉트를 전시부스에 재현했다. 이를 위해 렉서스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를 모티브로 렉서스 스핀들 그릴을 형상화해 무대를 디자인 했다.


렉서스 브랜드 전시관은 크게 F 스포트 존, RC F & PUPPET 스페셜 존, 하이브리드 존으로 구성되었다.

F 스포트 존과 하이브리드 존에서는 렉서스의 퍼포먼스와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터보엔진, RC F 미터계,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 전시와 함께 하이브리드 컨셉트의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RC F & PUPPET 스페셜 존에는 렉서스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어메이징 인 모션 프로젝트 일환인 Steps 영상에 등장하는 거대모형 Puppet이 국내 최초로 전시된다.

또한, MATERIAL 존을 별도로 마련 렉서스 브랜드의 다양한 휠, 컬러 스펙트럼,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이 전시되며 렉서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토요타의 브랜드 홍보관인 CONNECT TO를 전시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오픈한다.

이밖에 렉서스는 모터쇼 기간 중 렉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