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엔카사업부는 현대자동차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SK엔카 직영지점에 타던 수입차를 매각하면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리턴 프로그램을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혼다 등 독일 및 일본 브랜드의 27개 모델 2010~2013년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대상 수입차를 전국 26개의 SK엔카 직영지점에 매각하면 현대자동차 i30, i40, 벨로스터, 그랜저, 아슬란, 제네시스, 에쿠스 신차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유한 수입차의 매각 견적을 직영몰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요청하면 SK엔카 차량평가사가 전화 상담, 방문 견적을 통해 매각가를 결정한다. 이후 차량 매각 시 받은 쿠폰번호를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에서 신차를 구매할 때 제시하면 신차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SK엔카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SK엔카 직영지점이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타던 수입차를 안전하게 매각하고 신차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매매뿐 아니라 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국내 대표 자동차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스마트 리턴 프로그램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담전화 1670-8787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