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4월을 맞아 더블 반값 프로그램, 리턴 프로그램 등 하이브리드 전용 구매 프로그램 운영하며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더블 반값 프로그램은 2.9%의 금리 및 차량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할부와 자동차세, 차량 보험료, 정비, 세차, 하이패스 결제금액의 50%를 지원하는 반값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이 더블 반값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우 일반적인 할부와 비교해 월납입금을 K5 하이브리드 고객은 약 69만원에서 약 35만원으로 K7 하이브리드 고객은 약 87만원에서 약 45만원으로 절반 수준까지 낮출 수 있다. 또한, 반값 패키지에 해당하는 사용금액도 1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6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리턴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납부 이자를 되돌려주는 신개념 할부 프로그램으로 기아차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이 5년 내에 기아차 승용 또는 RV차량을 재구매하는 경우 기존에 납부했던 할부 이자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 경우 프레스티지 모델을 기준으로 K5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은 약 55만원, K7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은 약 70만원의 이자를 돌려받게 되며 이와 별도로 리턴 프로그램은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 시에도 1.5%의 저금리 및 차량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아차는 4월 K5 하이브리드 및 K7 하이브리드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유해균과 활성산소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4월을 맞아 뛰어난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기아차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함께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4월을 맞아 기아차 하이브리드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여 줄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하이브리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5월 29일까지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기아차는 출고 후 100일 이내 자차 보험수리 시 최대 50만원까지 자기부담금을 지원하는 해피 100일 프로그램, 10년 20만km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 무상 보증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 등 하이브리드 고객만을 위한 빅 3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