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C4 칵투스는 전시기간인 4월 14일부터 19일까지 아트 오브 리빙 전시회와 탤런트 앤 이코노미 전시회 두 곳에서 전시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전시되는 C4 칵투스는 지난 2015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독창적인 에어범프 디자인을 인정받은 모델로, 시트로엥은 이번 전시를 통해 다시 한 번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계획이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DNA를 잘 담아낸 새로운 컴팩트 SUV 모델로, 차량 곳곳에 적용된 에어범프로 독창적인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를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뛰어난 연료 효율 및 친환경성 등 다양한 장점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총 6만대 이상 판매되었다. 국내에는 올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며 국내 관람객들에게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