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아트페어 중 하나인 G-서울 15 국제 아트 페어를 공식 후원한다.
국내외 유명 아트 갤러리들과 함께 참여하는 이번 아트페어에서 마세라티는 라돌체비타를 주제로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전시한다. 이번 마세라티 갤러리에는 마세라티 브랜드의 감성적 근원이 되는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빛망울 현상으로 부드럽게 표현함과 동시에 몽환적 시각과 초점으로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한 국대호 작가의 사진작품과 마세라티 엠블럼의 모티브인 로마신화 속 물의 신 넵투누스 동상을 철로 된 마세라티 문자로 형상화하여 부조형태로 제작한 김병진 작가의 작품이 함께 전시된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아트페어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마세라티 브랜드가100년 넘게 지속될 수 있었던 열정과 자존심, 그리고 인생을 아름답게 향유하는 이탈리아 정신의 상징인 라돌체비타를 경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로 하여금 마세라티의 예술적 감성과 브랜드 철학을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고 라전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