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이 서초 반포대로에 대한민국 최초 공식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기흥 인터내셔널에 의해 운영되는 애스턴 마틴의 첫 번째 공식 전시장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 소재에 쇼룸과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1,500제곱미터 규모로 애스턴 마틴의 주요모델 3종인 DB9, 뱅퀴시 그리고 4도어 쿠페 라피드 S를 포함한 애스턴 마틴 대표 모델들을 전시한다.
오프닝 행사는 100 여명의 VIP 고객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셀러브리티 셰프 강레오의 영국식 갈라디너와 색소포니스트 이정식 교수의 라이브 재즈 공연으로 구성 되어 성황리에 진행 되었다. 국내 최초 전시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애스턴 마틴의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 크리스찬 마티가 방한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애스턴 마틴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 크리스찬 마티는 “이번 한국 럭셔리 수입차시장 진출은 애스턴 마틴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확장하는데 중요한 시발점이 될 것” 이라며 “최초 공식 전시장 오픈으로 대한민국 자동차 애호가들의 기대와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애스턴 마틴 가족이 국내에서도 계속 생겨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