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꿈과 희망 키우는 신나는 등굣길 실시


한국타이어가 창립 7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지원 캠페인 \'신나는 등굣길\' 을 실시한다.

\'신나는 등굣길\' 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 를 반영한 대표적인 캠페인으로, 한국타이어는 통학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자전거를 선물하여 아이들의 성장과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2011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신나는 등굣길\' 의 2015년 주제는 \'희망을 달리는 자전거\' 이다. 오늘 5월 22일까지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or.kr)\' 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핸드폰,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직접 기부금을 후원할 수 있다. 또한 드림풀 사이트 회원가입만 해도 한국타이어가 2천원을 추가로 기부하게 되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전거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 임직원들과 네티즌이 함께 참여하는 본 캠페인은 지난해까지 279명의 아이들에게 통학용 자전거를, 그리고 128명의 아이들에게 통학 교통비를 후원하였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2015 신나는 등굣길\'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커피 상품권,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지원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