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벤틀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정식 출범했다.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 브랜드로, 벤틀리 구매 고객에게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함과 아울러 운용리스 및 금융리스 상품, 신차 교환 프로그램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 서비스다. 이로써 벤틀리 구매 고객은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벤틀리 파이낸셜서비스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이용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로 인해 차량 가격의 30%가 넘는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 프로그램 혜택까지 1년간 제공된다. 단, 24개월 이상 선납금 및 보증금 60% 미만 시 가능하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한스-피터 자이츠 사장은 "넘치는 품위와 궁극의 퍼포먼스 럭셔리 카의 대명사인 벤틀리 차량을 더욱 합리적으로 소유하는 것은 물론,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으로 고객의 자금을 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