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핸즈코퍼레이션, 2015 서울 오토살롱 참가


핸즈코퍼레이션은 오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제1호 튜닝부품으로 인증된 자동차 휠을 선보인다.

국토교통부가 올 1월 국내 튜닝 부품에 대한 성능과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자는 취지로 도입한 \'자동차 튜닝 부품 인증제\' 시행 후, 국토부 산하 한국자동차튜닝협회가 제1호 자동차 튜닝부품으로 핸즈코퍼레이션의 튜닝 휠을 선정했다. 이번에 인증 받은 휠은 알류미늄 휠 과 마그네슘 휠 총 2종으로, 지난 해 7월 출시되어 준중형부터 중형 승용차까지 장착 가능한 애프터마켓 전용 고성능 제품이다.

특히, MG0400은 핸즈코퍼레이션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 및 생산한 마그네슘 휠로, 제12회 2014 서울오토살롱에서 첫 공개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완성차 OEM 휠 대비 28~35% 경량화된 반면, 동등 수준의 강성을 보이는 동시에, 5~10% 연비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알루미늄 휠 PR0004는 완성차 OEM 휠 대비 20~30% 경량화에 성공, 동등한 강성을 갖춰, 내구성이 요구되는 서킷 주행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핸즈코퍼레이션은 인증 제품 이외에도 설계 및 디자인 모두 자체 제작된 자동차 휠 7종을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출품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유럽타이어&림기술협회, 일본경알루미늄휠협회 등 세계적인 인증기관과 동등한 방법으로 진행된 충격 및 내구 시험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국내 소비자는 안정성과 신뢰성이 확보된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국내 부품에 대한 튜너들의 신뢰 회복은 물론, 자동차 튜닝 산업의 투명성 확립 및 시장 확대가 가능하다.

한편, 핸즈코퍼레이션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SBS 국내 최초 랠리 드라이버 오디션 프로그램 \'더 랠리스트\' 에서 레이싱카에 사용되는 자동차 휠을 공급하는 등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적극 나서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