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5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7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5 서울오토살롱에는 오토튜닝관, 오토케어관, IT 디바이스 용품관 및 오토라이프관 에 걸쳐 총 80개사 540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90년대 국내외 자동차 튜닝 및 리스토어 모델을 선보이는 올드카 튜닝&리스토어 특별관을 비롯, 머슬카 특별관, 카오디오 특별관, 슈퍼카 특별관 등을 마련하여 서울오토살롱을 찾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튜닝 마니아들을 위한 대표적인 튜닝 파츠 참가 기업으로는 세계 5위이자 국내 1위인 자동차 휠 제조업체 핸즈코퍼레이션, 독일의 서스펜션 튜닝 제품 KW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YLK오토모티브, 친환경 대체 연료 솔루션 기업인 주식회사로 국내 튜닝 서스펜션 제조업체인 HSD 등이 있다. BMW 차량만을 전문적으로 튜닝하는 글로벌 완성차 튜너사 만하트도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카스킨 필름, 자동차 썬팅필름 등을 선보이는 한국쓰리엠 및 루마필름 등 다양한 카케어 용품 관련 업체도 소개될 전망이다.
2015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은 “정부가 국내 튜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시장규모를 2020년 4조원까지 키운다는 방침에 따라, 전체 누적 참관객 총 93만 명 이상을 기록한 서울오토살롱은 올해 더욱 많은 관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러한 흐름 및 관심 속에서 서울오토살롱은 참가업체의 실질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함은 물론, 국내 튜닝산업의 발전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 참가 및 문의 사항은 전화(02-6000-1521)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