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토요타 시에나, 상반기 수입 미니밴 판매 1위 달성


토요타 시에나가 올 상반기 수입 미니밴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의 판매 성장을 달성하며 1위에 올랐다.

시에나는 올해 상반기 413대가 판매 되었다. 이는 전년 동기 287대 판매대비 43.9% 성장한 수치다. 특히 6월에는 125대를 판매, 시에나 출시 이후 월간 판매로는 최대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 11년 11월에 국내에 처음 출시된 시에나는 국내에서 오토만 시트로 대표되는 쾌적한 실내공간, 3열 파워폴딩 등 다양한 편의장치, 동급 최고의 안전성능 등으로 국내 수입 미니밴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입 미니밴 시장에서 4륜 구동 모델은 유일하다.

한국토요타는 지난 2월에 3세대 시에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2015 뉴 시에나를 통해 시에나의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다. 미국 내 판매되는 최고급 사양인 리미티드 모델에 최고 수준의 다양한 편의/안전장치를 기본 장착했다.

토요타 관계자는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인테리어에 4.2인치 TFT LCD디스플레이, 한국형 내비게이션, 사각지대 감지장치, 후측방 경고시스템, 기존 7개에서 동반석 시트쿠션 에어백까지 추가한 총 8개의 SRS 에어백, 총 4개의 유아용 차량 안전시트 장착 등 대폭 강화된 기본장착 옵션이 국내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상반기 판매증가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