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는 렉서스 한국진출 15주년이 되는 올해의 의미를 살려, 2일 커넥트 투에서 15만명째 맞는 고객의 방문을 기념하는 축하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15만명째 방문 주인공은 경기도 구리시에 거주하는 안소희씨(26세)이다. 안소희씨는 “노래선곡이 좋고, 인테리어, 커피맛, 직원의 친절함이 어우러져서 자꾸 오고 싶어지는 공간이다”며 “자주 올 때에는 1주일에 2번 방문한 적도 있다”고 예상치 못한 선정에 기뻐했다. 한국토요타는 안소희씨에게 커넥트 투의 1년 무료 커피교환권을 증정했다.
케넥트 투는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본사와 공동으로 토요타가 추구하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약 2년여에 걸쳐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자동차와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 세련된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인테리어, 뛰어난 맛,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는 음악, 최고의 환대를 담은 서비스, 여기에 실제 판매되지 않는 멋진 컨셉트 카가 합쳐져, 고객의 오감에 잘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오픈 이후 일일 평균 1,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반응이 좋아 자동차하면 연상되는 기계적인 이미지를 탈피, 다시 오고 싶은 세련된 만남의 장으로서의 기획의도가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있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