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SK엔카직영, 서울 청계광장서 클래식엔카 페스티벌 진행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 엔카는 희귀한 클래식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제3회 클래식엔카 페스티벌을 오는 10, 11일(토, 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연다고 8일 밝혔다.

SK엔카직영에서 주최하는 클래식엔카 페스티벌은 브랜드나 차종 구분 없이 자동차의 역사와 발전을 보여주는 올드카 및 클래식카를 공공장소에서 전시하는 이벤트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지난 3~4일에는 경기도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열려 많은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청계광장 입구에서 10일은 오후 2시~8시, 11일은 낮 12시~오후 8시까지 열린다.

신진자동차가 일본의 도요타 퍼블리카를 국내에 들여와 조립∙생산한 꼬마차, 왕눈이차 등으로 불리었던 최초의 국산 경차인 신진 퍼블리카 1967년식, 기아산업의 삼륜차 K360 1964년식, 최신 세단과는 달리 각진 외관이 인상적인 현대 그랜저 1세대 1992년식, 현대 스텔라 1988년식 등 약 15대의 클래식카가 전시돼 서울의 대표 문화재인 청계천 유적과 어우러져 이색적인 광경을 연출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람객이 페인트를 사용해 클래식카를 직접 디자인해보는 이벤트,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30만원을 할인 받거나 SK유레카에 타던 차를 매각할 때 최대 30만원 견적가를 올릴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체험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에서 5천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클래식엔카 페스티벌 사전이벤트도 오는 9일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당일에 운영부스를 방문해 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며, 1인 1회 수령 가능하다.

제3회 클래식엔카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 m.encarmall.com)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