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美 2015 갤럭시 어워즈서 4개 부문 수상


현대차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15 갤럭시 어워즈의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0월 28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의 차량개발 스토리 담은 ‘R&D 스토리’, 기업 정체성 녹인 ‘기업PR 브로슈어’, 정확한 기업 성과 담은 ‘연차 보고서’,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제고 위한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로 총 4개다.

올해 26번째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로 광고, 브로슈어, 앱, 홍보영상 등 총 10개 분야를 전문가 집단이 종합 평가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현대차의 차량 개발 스토리를 담은 간행물 R&D스토리는 브랜드/제품 포트폴리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 및 제품 홍보 노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차의 R&D 스토리는 신차가 출시될 때마다 각 차량의 개발 철학 및 구현 과정, 신차의 R&D 기술력을 고객 관점에서 알기 쉽게 서술한 간행물이다. 또한 현대차의 기업PR 브로슈어는 기업 아이덴티티 부문에서 부문 단독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현대차 연차보고서는 자동차 부문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매년 연차보고서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한 해 동안의 재무 정보, 사업 내용 등 현대차의 성과와 비전을 투명하게 공개해 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이외에도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인 모터스라인은 임직원 대상 기업 간행물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