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이달 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전시회 쏘나타 헤리티지를 열고 쏘나타가 지난 30년간 만들어온 이야기를 전한다고 5일 밝혔다.
쏘나타 헤리티지는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쏘나타가 고객의 삶과 함께 지나온 시간을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 됐다.
현대자동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4층과 5층을 활용해 5층에는 1~4세대 쏘나타를, 4층에는 5~7세대 쏘나타를 전시하고 각 세대별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설명을 함께 전시한다. 4층에는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출시 30주년을 맞아 출시한 300대 한정 생산 모델인 7세대 쏘나타 와일드 버건디가 전시돼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전시회 관람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각 세대별 쏘나타를 관람하고 도장을 받아오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 SNS 관람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쏘나타가 고객과 함께 만들어온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해온 쏘나타의 헤리티지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