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코리아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강원도 인제시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포르쉐 고객 및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제2회 2015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
지난 8월에 이어 올해들어 두번째로 개최된 2015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3만 번 이상의 우승을 달성한 포르쉐의 전 세그먼트를 경주용 서킷에서 주행해볼 수 있는 전문적인 드라이빙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카의 아이콘인 911 시리즈와 미드십 스포츠카 박스터와 카이맨, 4도어 그란 투리스모 파나메라, 마칸 등 다양한 포르쉐 세그먼트를 주행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또 포르쉐 전문 드라이빙 강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포르쉐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었다.
프로그램으로는 포르쉐 차량의 절묘한 핸들링과 엑셀링을 체험할 수 있는 슬라럼 세션과 서킷 주행을 통해 가속능력, 핸들링, 주행 성능 등 포르쉐 스포츠카만의 드라이빙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핸들링 세션이 마련되었다.
포르쉐 코리아 김근탁 대표는 “지난 8월에 이어 11월에도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에 근간을 두고 ‘모든 세그먼트에서 스포츠카를 생산한다’는 포르쉐의 기업철학을 고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