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는 마세라티 브랜드의 경기도 일산 지역을 거점으로 한 유통망 확대를 위해 라 포르테 천우와 딜러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체결식에는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김광철 대표와 라 포르테 천우의 구한모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FMK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FMK는 라 포르테 천우와 새롭게 딜러십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고양시 일산 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으로, 마세라티는 지난 9월 서울 서초, 대구, 광주, 대전으로 전국적인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한 데 이어 일산, 파주, 김포 등 경기 서북부 지역 유통망 확장을 통하여 시장 점유율을 점차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김광철 대표는 "기존 분당을 거점으로 한 경기 동남부 진출에 이어 라 포르테 천우를 통해 경기 서북부까지 유통망을 확장하게 되어,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강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여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마세라티 신규 딜러사 라 포르테 천우의 구한모 대표는 "다년간 쌓아온 유통 경력을 바탕으로, 전국적인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며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마세라티와 함께 새로운 도약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