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SK엔카, 직영점 인증마크 도입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 엔카는 SK에서 보증, 판매하는 중고차를 소비자가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SK엔카직영만의 인증마크를 도입했다고 27일 밝혔다.

SK엔카직영은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매물 사진의 우측 상단과 번호판 등에 엔카직영 인증마크를 부착해 소비자가 SK엔카 직영차를 일반 딜러의 매물과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SK엔카직영의 새로운 인증마크는 전국 26개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정직한 중고차라는 의미를 담아 직영점의 지붕 모양을 간결한 이미지로 표현하고 그 아래 엔카직영을 표기했다. SK엔카직영은 매물 사진 및 번호판 이외에도 직영점 외관, 비품, 서류 등에도 인증마크 사용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SK엔카 직영차는 SK엔카직영 소속 차량평가사들이 18단계 115개 항목을 꼼꼼하게 진단하는 것은 물론 최대 1년 간 일반 부품까지 보증해주는 중고차다.

직영몰 홈페이지의 사진도 소비자가 매물을 더욱 세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4:3이었던 사진 비율을 차량 구도에 최적화된 3:2로 조정했으며, 전국 직영점에서 고사양의 촬영 장비를 사용해 보다 선명한 매물 사진을 제공하도록 했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철저한 진단과 보증으로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 SK엔카 직영차를 온라인에서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의 인증마크를 새롭게 개발했다”며 “직영몰 홈페이지는 물론 방문한 직영점에서도 엔카직영 인증마크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해 앞으로 소비자에게 직영의 의미를 정확히 알리는 데 집중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