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누적방문객 20만명 돌파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5월 개관한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 지난 2일까지 누적 방문 고객 2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고객 소통 공간으로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전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 작품, 현대자동차만의 콘텐츠, 자동차 전문 도서관, 새로운 고객응대 서비스 등이 함께하는 자동차 문화 공간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개관 후 1년 6개월만에 20만명의 고객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다녀가며 현대자동차와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체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누적 방문객 20만명 돌파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현대자동차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명소이자 고객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증거”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내방 고객 20만명 돌파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6일 두번째 시그니처 콘서트를 개최하고 고객 400명을 초대해 감미로운 연주와 함께 고급스러운 콘서트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13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14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를 올 해 1월 개관하고 러시아 시장에서 현대차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고 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다른 국가에 확대해갈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