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9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를 가졌다.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는 지난 1년 동안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성과를 분석해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개인 및 딜러사를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6개의 딜러십 부문과 \'최우수 영업사원\',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14개 분야의 개인 및 팀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 시상식에는 \'최우수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 영업사원\' 상이 추가되면서 한층 커져가는 인증 중고차 비즈니스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올해의 딜러십\' 은 최고의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성과를 보여준 서초 딜러십이 수상했으며, \'최고의 전시장\' 은 서초 전시장, 일산 전시장, 제주 전시장이 차지했다. \'최고의 서비스센터\' 에는 논현 서비스센터와 강북 서비스센터가 선정되었다. 안양 평촌 전시장과 감전 서비스센터는 각각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전시장\' 과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서비스센터\' 를 수상했으며, \'최고의 사고수리팀\' 수상의 영예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에게로 돌아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는 작년에 거둔 훌륭한 성과를 축하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심볼인 세꼭지별과 같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그리고 고객이라는 3개의 균형이 이루어져야만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딜러사와의 팀워크를 견고히 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38개의 전시장,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그리고 8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