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사내 혁신 이끌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2.0\' 론칭


한국타이어는 22일 한국타이어 본사에서 최고 경영진을 비롯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 제안 제도인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2.0\' 의 론칭 행사를 실시했다.

\'아이디어 제안 생활화를 통한 일하는 방식의 혁신\' 을 모토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의 사내 제안 제도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2.0\' 론칭을 기념한 것이다.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는 구성원 스스로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혁신의 일상화를 실현하는 버텀업(bottom-up) 방식의 사내 제안 제도이다.

지난 2012년 9월부터 3년간 운영한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1.0\' 에서는 2만 건이 넘는 아이디어가 제안되어 수많은 개선 실적을 남겼다. 제안 영역은 업무 영역부터 회사 생활까지 다양하다.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2.0\' 는 심사의 공정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실행력을 강화하는 모니터링 프로세스 등 운영 방법과 포상체계 등을 한층 고도화했다. 또한 사용자 관점에서 더욱 편리해진 시스템도 구축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 성장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실행해 온 프로액티브 리더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라며, \"구성원들에게 내재되어 있는 혁신DNA를 \'프로액티브 원 그랑프리\' 를 통해 더욱 강화시켜 글로벌 탑 타이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2 13:21 | 신고
그넘의 혁신이 나라 망쳤는데 아직도 혁신 거리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