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2016 뉴욕 모터쇼 참가 개요


현대자동차는 23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제이콥 재비츠 센터에서 열린 \'2016 뉴욕 국제 오토쇼\' 에서 북미 친환경차 시장 공략의 첨병으로 나설 아이오닉의 완성된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HEV) 모델과 전기차(EV) 모델 및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 등 친환경 전용 아이오닉 전체 라인업을 북미 최초로 공개하고 NFL(미국프로미식축구) 래핑 투싼 전시차 등 16대 차량을 전시한다.

아이오닉은 동급 최고의 연비와 함께 현대적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통해 경제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모두 달성한 모델로, 극대화된 공력성능과 배터리, 모터, 엔진 등 파워트레인의 조합을 최적화해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달성했다.

특히 아이오닉은 세계 최초로 3가지 타입의 친환경 파워트레인 기술이 적용돼 큰 관심을 모은바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이달 초 제네바 모터쇼에 이어 뉴욕 모터쇼에서도 아이오닉 전체 라인업을 공개하며 친환경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구축하고 전세계 친환경차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전략 모델 아이오닉은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미래 운송수단의 시작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며 \"아이오닉이 글로벌 친환경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친환경 브랜드로서 현대자동차의 위상을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4 06:28 | 신고
모토쇼를 통해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