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오는 20일부터 21일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세 번째 시그니처 콘서트-리사 오노 & 리 릿나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시그니처 콘서트’는 고객에게 현대자동차의 브랜드에 대해서 보다 잘 알리고 소통하고자 ‘재즈’를 테마로 매년 다양한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2015년 5월 열린 첫 번째 시그니처 콘서트에서는 유명 재즈 드러머 ‘빌리 킬슨’, 재즈 기타리스트 ‘잭 리’, 국내 대표적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해 말에 열린 두 번째 행사에는 재즈 아티스트 ‘네이든 이스트 밴드’ 초청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시그니처 콘서트’에서는 아시아 재즈 열풍을 견인한 보사노바 뮤즈 ‘리사 오노’와 퓨전 재즈기타의 거장 ‘리 릿나워’를 동시에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두 아티스트의 세계 최초 합동 공연을 마련했으며, 초청 규모도 이전 규모 보다 확대해 20일과 21일 양일간 총 1,0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홈페이지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제시하고 문화예술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현대자동차의 브랜드와 새로운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