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스마트 보증 케어’ 서비스와 함께 TV 광고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보증 케어’는 타이어 구매 후 1년 최대 16,000km 이내 발생한 주행 중 타이어 파손 건에 대해 동일 타이어로 1회 보상해주는 안심 보험 서비스이다. 프리미엄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전국의 모든 티스테이션에서 가입 및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570여개의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정비에 필요한 최고급 장비인 3D 휠 얼라인먼트를 보유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원스탑’ 차량관리 서비스로 한국타이어의 최고 품질 타이어는 물론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말한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