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 HR-V 광고영상 공개


혼다코리아가 콤팩트 SUV ‘HR-V’ 출시를 기념하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이 출연하는 HR-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7월 한 달간 HR-V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는 컴팩트 SUV의 한계를 뛰어넘어 마법 같은 공간 활용성을 가능케 하는 차별화된 기술이다. 2열 시트를 직각으로 세워 최대 126cm의 높이를 확보하며, 이를 통해 화분이나 캐리어 같이 똑바로 세워 실어야 하는 적재물을 효과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류희석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HR-V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이 주는 실용성 그리고 혼다 특유의 탁월한 주행성까지 겸비한 모델로 젊은 세대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모델이다”며, “이번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젊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일 국내 공시 출시된 혼다의 엔트리급 컴팩트 SUV HR-V는 자타공인 월드 베스트 셀링 SUV CR-V의 컴팩트 버전으로, 쿠페를 닮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1,665리터에 달하는 동급 최대 공간, 복합연비 기준 13.1km/L의 뛰어난 연비와 주행성능을 갖췄다. 가격은 3,190만원이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9 07:00 | 신고
관종 양정원이 모델이군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