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SK엔카직영,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SK엔카직영은 SK엔카직영몰에서 수입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차 구매액의 1%를 돌려주고 수입차 제조국으로 여행도 보내주는 이벤트를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6개의 SK엔카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중고차 원격 구매 서비스인 홈엔카를 이용해 수입차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월 12일까지 수입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정보와 모델명, 차량번호, 가격을 입력해 차 구매액의 1% 환급 신청을 하면 동시에 세계여행 이벤트도 자동 응모된다.

한편, SK엔카직영은 차별화된 보증 서비스인 ‘엔카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어 수입차 사후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엔카워런티 가입 기간은 6개월과 1년 중 소비자가 선택 가능하고, 수입차는 4000cc 이하 모든 차종의 가입비가 100만원(6개월), 180만원(12개월)으로 동일하다. 침수 여부와 주행거리, 엔진, 변속기, 일반부품의 품질을 보증 받을 수 있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수입차는 국산차에 비해 상대적으로 감가 폭이 크기 때문에, 차 상태 및 보증 기간 등을 잘 확인해보고 구매한다면 중고차가 좀 더 경제적일 수 있다”며 “평소 수입차 구매 계획이 있던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환급도 받고 여름 휴가도 떠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9 15:47 | 신고
이벤트 파격적이군요. 해외여행에 동반 1인포함이라니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