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타이어 나눔 사업 공모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2016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타이어 나눔 사업’ 공모를 8월 12일부터 9월 6일까지 시행한다.

2010년부터 시작된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타이어 나눔 사업’은 전국 사회복지기관의 안전한 이동 환경을 위해 노후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이동성를 반영한 한국타이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국타이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관 운영 평가 내용과 대상 차량의 운행 현황 및 목적, 타이어 노후 정도 등을 평가하여 총 550여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기관은 업무용 차량의 타이어 4개 교환과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지원 완료 후 선정 기관 운전자를 대상으로 타이어 및 차량 점검 교육을 시행해 안전 운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신청 대상은 업무용으로 9~15인승 승합차 또는 경차를 보유하고 있는 전국의 사회 복지 기관으로, 오는 9월 6일까지 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 및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 하에 사회복지기관 대상 타이어 나눔 사업, 차량 지원 사업, 틔움버스 등 소외계층 대상 이동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어려운 환경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드림위드 사업과 위기청소년 보호 자립 지원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