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르쉐, 파나메라에 부메스터 시스템 적용


포르쉐는 자동차 업계에서 유일하게 차량 내에 부메스터 에어모션 트랜스포머를 적용한다. 프론트 채널에 적용된 AMT 기술은 신형 파나메라 출시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 되어 6데시벨 이상 증폭된 우수한 효율성을 제공한다.

신형 파나메라의 시스템에는 총 4개의 우퍼, 7개의 중음역대 스피커, 2개의 광대역 스피커, 7개의 트위터 스피커와 함께 후면에도 서브 우퍼가 탑재되어 있다.

새로운 AMT 라우드스피커의 접이식 시트로 피스톤 규격을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이전 디자인에 비해 진동을 거의 절반 수준으로 줄였다. 게다가 사운드 시스템의 센터 채널에도 AMT 라우드스피커와 더불어 2-way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구현하고 악기와 음성 모두 생생한 플레이백 사운드의 동일한 재생을 보장하여 핸즈 프리 기기 혹은 네비게이션 시스템에서도 음질 향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파나메라 시스템에는 최초로 음원 소스의 형식에 맞게 오디오 신호를 복원해 낼 수 있는 특별한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이러한 신호 강화 알고리즘을 통해 주파수 제한, 인코딩 아티팩트 및 프리 에코 등으로 인한 음질 저하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이처럼 강화된 기능을 갖춘 새로운 부메스터 3D 하이엔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이전보다 더욱 감동적이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사운드 시스템은 파나메라 4S및 파나메라4S, 파나메라 터보 모두 760만원에 장착 가능하다.

김태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