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SK엔카, ‘엔카 중고차론’ 앱 출시


SK엔카닷컴은 중고차를 살 때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신의 대출 예상 금리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엔카 중고차론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엔카 중고차론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자신의 신용등급만 알면 즉시 대출 예상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앱 안에 있는 금리 계산기를 통해 타사의 금리와 즉시 비교가 가능해 소비자가 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엔카 중고차론은 제휴사 비교를 통한 최저 4.9%의 낮은 금리와 중고차 구매 관련 SK엔카 전문가 상담, 1:1 방문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중고차는 물론, 타사에서 구매하는 중고차를 살 때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기간 안에 엔카 중고차론 앱을 통해 대출 실행을 완료하면 대출 승인 금리에서 추가로 1%를 더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SK엔카 사업 총괄 본부장 박홍규 상무는 “중고차 구입시 매매상사로부터 제시 받은 대출 금리가 적정한 금리인지 궁금해 하는 소비자가 많다” 며 “엔카 중고차론 앱을 이용하면 구입 현장에서 제시 받은 금리와 엔카 예상 금리를 즉각적으로 비교 가능해 소비자가 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