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의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 \'뉴 S90\'의 출시를 기념해 \'뉴 S90 전국 시승행사\'를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말 국내 공개 이후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뉴 S90\'을 고객들이 직접 운행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뉴 S90\'은 인간 중심의 철학이 담긴 최신 기술과 품격 있는 디자인을 통해 \'스웨디시 젠틀맨\'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완성됐다. 동급 경쟁 모델 대비 가장 긴 전장과 낮은 전고와 다이내믹한 비율, 토르의 망치 헤르드램프와 같은 새로운 아이코닉 디자인인 조화를 이뤄 스포티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현재 뉴 S90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 출고를 앞두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가솔린 엔진인 뉴 S90 T5와 디젤 엔진인 D5 AWD 의 시승이 가능하며, 차량 내 탑재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바워스&윌킨스의 스피커 체험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뉴 S90에는 19개의 바워스&윌킨스 스피커를 적용해 스웨덴 예테보리 콘서트홀의 음향 시스템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뉴 S90의 전국 시승 행사는 오는 10월 22일과 23일, 서초와 전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10개의 전시장에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29~30일 원주 및 해운대 전시장, 11월 3~4일 용산 전시장, 5~6일 일산 및 대전 전시장, 12~13일 서울 신사 및 수원 전시장, 19~20일 인천 전시장 순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인 뉴 S90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스웨디시 럭셔리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럭셔리의 가치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뉴 S90이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을 고민하는 많은 고객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