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MINI 최초의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 런칭함과 동시에 존 쿠퍼 웍스 패키지가 적용된 ‘뉴 MINI 5도어 MC 20’과 ‘뉴 MINI 컨버터블 MC 15’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INI는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드라이빙 센터에서 ‘MINI JCW 트랙데이’를 고객 대상으로 열고 ‘MINI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 런칭과 함께 ‘뉴 MINI 5도어 MC 20’ 및 ‘뉴 MINI 컨버터블 MC 15’ 에디션을 공개한다.
MINI의 고성능 모델인 뉴 MINI JCW 모델에 한해 적용되는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는 MINI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개인 맞춤형 차량 구성 서비스다.
단 58대의 JCW 모델에만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기본 편의사양이 적용된 차량에 개인의 개성과 목적성에 맞는 디자인과 편의사양 선택이 가능하며 약 85조 가지 이상의 조합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전시장을 방문해 나만의 모델 구성이 가능하며 기본 편의사양을 갖춘 뉴 MINI JCW는 4,250만원, 선택하는 추가 옵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