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참여하는 ‘제29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를 난지천공원 난지잔디광장에서 2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아름답고 푸른 우리강산을 지켜 나가야 한다는 꿈을 심어주고,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와 동반가족 등 총 2만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치부는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 그리기, 초등부 저학년은 아름답고 건강한 지구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그리기, 초등부 고학년은 미래의 친환경 자동차를 상상하여 그리기를 주제로 각각 진행됐다.

본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에게는 환경부장관상, 현대자동차사장상, 환경보전협회장상, 후원기관장상과 장학금이 주어지며, 예선 접수기간 내 가장 많은 작품을 출품한 5개 기관에는 운영위원회상과 상품권이, 50개 기관에는 어린이 도서 100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환경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더 나아가 환경보전을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11 06:41 | 신고
이런 대회 나도 나간적 있는데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