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12월 16일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이벤트 개최에 앞서 이에 대한 참가 접수를 내달 7일까지 받고 있다고 밝혔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최적화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12월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마린 아일랜드에서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을 포함 120여명을 초청해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겨울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음악회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공연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에서의 만찬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지속 제공,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누리고,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내달 열릴 예정인 유명 뮤지션과 함께하는 고품격 음악회를 통해, 임팔라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7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확인 역시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12월 9일에 확인할 수 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